이태원 데이트하기 좋은 한남동 맛집 "아르모니움"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데이트하기 좋은 한남동 맛집 "아르모니움"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데이트하기 좋은 한남동 맛집 "아르모니움"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이곳은 참나무 숯불에 구운 스테이크 요리와 각종 파스타,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추출한 에스프레소와 마스카포네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티라미수로 유명합니다. 공이는 모던한 한국식 인테리어와 다양한 맛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한국의 전통주 뿐만 아니라 한식과 잘 어울리는 레드/화이트 와인도 주문할 수 있다.


할머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국수집 이태원 ‘이화국시’. 이태원 골목을 따라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신기한 노포 국수집으로 숨은 보석 같은 맛집이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의 잔치  국수가 인기 메뉴.


이 두 가지 요리는 고기를 중심으로 한 요리이며, 주변에 있는 다양한 샐러드, 김치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이태원에서는 많은 레스토랑과 가게에서 이러한 요리를 제공하며, 다른 지역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고유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태원을 방문하고 있다면, 꼭 소구이와 불고기를 즐겨보세요. 속에 고기가 가득 차있고 무엇보다 감자도 같이 들어있어서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요거트 소스가 함께 나오는데 찍어 먹으니 의외로 정말 맛있더라고요. 한국은 만두를 간장에 찍어 먹는데 허닝은 요거트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색다른 맛이 나서 인상적이었어요.


말 안 듣는 할아버지를 혼내주기 위해 맵게 만들었다는 내쉬빌 핫치킨은 입맛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4단계의 맵기로 나눠져있다. 1단계도 생각보다 매콤해 느끼함 없이 먹을 수 있고 부드러운 패티는 더 부드러운 빵과 잘 어우러져 그 맛이 일품이다. 감칠맛 넘치는 소스와 폭신한 빵, 바삭한 패티에 상큼한 양배추 샐러드가 어우러지는 더 클래식이 대표 메뉴다.


뇨끼(gnocchi) 뜻은, 이탈리아어로 '덩어리'를 뜻하는 '뇨코(gnocco)'의 복수형 입니다. 발음이 된소리가 강하게 나오는 이탈리아어 특성을 반영에 '뇨끼'라고 많이 불리워 지고 있습니다. 세련되고 힙한 인테리어로 가득한 라운지에서 글로벌한 감각의 멕시칸 퓨전 음식을 즐기면서 이태원을 즐기고 싶다면 비스트로 멕시를 적극 추천하고 싶다. 이 미디어월을 통해 전세계 NET 아트 시장을 선도하는 아티스트의 디저털 아트 작품까지 감상할 수 있었다. 유명 빈티지 가구부터 프릿츠한센, 마르셋 등 명품 브랜드의 조명과 소품 등으로 가득 채워져있어서 멕스코 바이브는 물론 눈호강도 제대로 할 수 있었다.


다른 후기들 보니 여긴 티/주스류도 맛있는 것 같다. 처음 방문해봤기 때문에 베스트라고 적혀있는 것들로만 시켜봤다. 메뉴를 다 시키면 선결제 후 자리를 잡으면 된다. 유럽 느낌 루프탑 핫플 ???? Cercle 세르클 한남 #한남동브런치 #세르클한남 인충이 오랜만에 한남 방문 ~... 부들부들한 식감에 수정과 맛이 더해져, 시원한데 적당한 당도로 아주 깔끔히 입속을 마무리해주더라구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즉섭 섭외 현주엽 인생 맛집을 찾아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산편 너무 재밌었다. 음식 퀄리티가 좋으니까 역시 절로 즐거움 ㅋㅋㅋㅋ 나... 역시 맛의 고향 ㅠㅠ 역대급으로 너무 맛있어보였던 대구편 두 번 가야 진짜다! 이것저것 여러가지 마치고 새벽에 보고 잤는데 이번 또간집도 너무 재미있...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 전문점인 '스시고코로'는 매일매일 새로운 반찬으로 손님을 맞이합니다.


그중에서도 할로윈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은 아무래도 이태원이 클라쓰가 다르지! 주말에는 더 정신없을 듯해 평일 저녁에 시간을 내서 이태원 맛집 '꾸띠자르당'을 찾아가봤다. 워낙 요즘 sns에서 핫한 맛집이기도 해서 그런지 테라스, 2층, 3층까지 손님이 굉장히 많았어요. 먼저 오셔서 식사를 하고 계신 분들의 식탁을 보니까 음식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물어보니 소금 조금 넣었거나 양념 안 된 거라고 하더라고요. 우즈베키스탄 전통 빵 그리고 토마토와 양파 샐러드 만두같이 생긴 음식이 나왔어요. 토마토를 얇게 슬라이스했는데 먹기 좋고 맛있었어요. 맛있는걸 먹으면 생각나는 남편, 열심히 회사에서 일하고 있을 남편에게 사진을 보여주며 꼭 한번 같이 방문하자 하였다. 카톡 당하는 사람(남편)에게는 약올리는 느낌이 들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꼭 남편과 한번 더 와 보고 싶은 곳이다. 모처럼 오랜만에 보는 지인과의 점심식사였어서, 어디 분위기 좋은 곳이 없나 친구에게 추천을 받아 알게된 곳이에요.


이런 여유와 분위기가 그립다면 이태원 맛집 ‘더베이커스테이블’ 을 추천한다. 서울 거리 곳곳에서는 세계 각국의 문화가 넘실거린다. 골목골목이 마치 해외여행을 하고 있는 듯,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특별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선물해 줄 이태원 맛집, 이태원 놀거리를 찾아 이태원으로 떠나보자.

이태원맛집 itaewon kbbq recommendation 이태원 대패 맛집 itaewon kbbq 찰만생대패

Report this page